카테고리 없음

새해 인사말 모음 새해 인사 좋은글!

뉴스붐 2021. 12. 23. 14:08
반응형

2021년 한 해도 벌써 다 저물고 새로운 한 해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새해를 보내지 못해 아쉬움이 듭니다. 

 

새해 인사말 모음 

가까운 사람들과 새해를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새해 인사말을 문자라도 한통 보내는 건 어떨까요?

 

2022년은 임인년으로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하는데요. 아래는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 지난 한 해 제가 항상 힘들 때, 슬플 때 곁에 있어주셔서 힘이 날 수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제가 곁에서 힘이 되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힘들고 안좋았던 기억들은 모두 저물어 가는 해에 실어 보내고 새해엔 새로운 희망과 행복이 찾아오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무료사주풀이 볼 수 있는곳 !

 

2022년 무료사주풀이 볼 수 있는곳 !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혔을 때, 계속해야 할지, 다른 선택을 해야 할지 고민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연말연초가 되면 새로운 한 해를 신년운세를 보기도 하며 사주풀이를 해보기도 하는데요. 요

noritertrip.tistory.com

-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그 꿈을 꼭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임인년에는 하시는 일 더욱더 잘되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이미지 

- 2021년 당신이 곁에 있어 한 해를 버티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에는 제가 미약하나마 버팀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메마른 마음에 뿌리 깊은 나무가 되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모두에게 힘들었을 2021년,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새해에는 지금보다 더 나아지길 바라며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지나간 해에 이루지 못한 아쉬움이 있다면 새해의 밝음으로 지우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기쁨과 행복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삼재띠, 주의사항!

 

2022년 삼재띠, 주의사항!

이제 2022년도 열흘도 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은 호랑이해로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라고 하는데요. 검은 호랑이는 매우 귀하게 여겼다고 합니다. 다가올 임인년에 가장 큰 관심은 운세

noritertrip.tistory.com

- 2022년 멋진 하루, 행복한 한 달, 후회 없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항상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임인년 새해에는 기쁨은 더하고, 사랑은 곱하고, 행복은 나눌 수 있는 뜻깊은 2022년 되기를 기원합니다. 

 

- 2022년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누구에게나 쉽지 않았던 2021년,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 2021년 한 해 잘 마무리하셨지요? 한 해동안 어려움에도 쉬지 않고 달려오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임인년, 흑 호랑이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2022년 띠는 흑호랑이 호!

행복한 이롤 가득하소호!

사랑으로 가득하소호!

복으로 가득하소호!

당신의 곁엔 내가 있소 호!

새해 복 많이 받길 바라옵소호!

 

코로나 새해 인사말 모음 

임인년 새해 이미지 

-  코로나로 상황이 좋지 않아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2022년 되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 19 탓에 답답하고 힘든 2021년이었습니다. 2022년에는 코로나가 꼭 종식되길 소망하며 댁내 건강과 평안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새해 보내세요!

 

-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아쉽고 후회되는 일이 있더라도 열심히 지난 한 해 달려왔으니 그 자체로도 의미가 있을 겁니다. 2022년 새해에는 임인년, 흑 호랑이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22년 새해 인사말

- 코로나는 해를 넘어 우리들을 괴롭게 하고 있지만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고 마음만은 풍족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장기간 코로나가 지속되며 모두 힘든 한 해였지만, 임인년 새해에는 일상을 되찾을 수 있으리라 바라봅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손금 보는법 재물운

 

손금 보는법 재물운

손금을 한 번이라도 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재미로 손금을 본 적이 있는데요. 손금이 좋다고 사업을 해보라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손금은 미래를 예언한다고 하는데요. 운명은 자

noritertrip.tistory.com

- 하루, 일주일은 길게 느껴질지 모르나 뒤돌아 보면 쏜살같이 흘러가는 것이 시간입니다. 시간이 흘러 어느덧 2022년 새해가 되었는데요. 올해도 기억에 남을 만한 뜻깊은 한 해 보내길 바라며 더욱 좋은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지난 한 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도 있었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여서 힘이 되었습니다. 2022년 임인년에는 힘들었던 기억은 모두 털어버리시고 희망차고 따뜻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활기차게 시작했던 2021년 새해가 어느덧 지나고 임인년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2년 임인년에는 코로나도 물러가고 좋을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우리 모두 웃으며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1년은 코로나 때문에 힘들었던 한 해였는데 임인년 새해에는 기쁨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복스럽게 잘 이루어지는 복 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 어떤 해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들의 소중함을 알게 해 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는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그 누구보다 행복하고 건강하고 따뜻한 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무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힘든 일이 생기거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는 경우 우리는 조금이라도 위안을 받기 위해 사주를 보러 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신년이 되면 많은 분들이 사주를 보기도하는데요. 그러나

noritertrip.tistory.com

거래처 2022년 새해 인사말 

- 함께여서 어려운 시기를 잘 버틸 수 있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길 바랍니다. 행복한 연말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도와주신 덕분에 2021년 무탈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임인년에는 항상 건강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길 희망합니다. 

 

-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새해에도 잘 부탁드리며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한 2022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작년 귀사와 크고 작은 일을 함께 하며 결실을 맺을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마음을 이렇게나마 전합니다. 2022년에도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 소중한 분들이 더욱 생각나는 2022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니 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2022년 임인년에도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