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핸드폰 요금할인 25% 할인받는 방법

뉴스붐 2019. 10. 7. 16:53
반응형

너무 비싼 통신요금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기본적으로 6만원 이상의 요금을 내야 합니다. 

 

저 역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족 할인 결합과 25%으로 할인을 받아서 데이터 무제한 이지만 현재 요금은 4만원대를 내고 있는데요. 

 

핸드폰 요금할인 25%를 받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핸드폰 25%할인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할인받을수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핸드폰 요금할인 25%는 통신사와 관계 없이 전화 한 통화로 스마트폰 요금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 재약정 요금약정할인은 약정과 휴대폰 할부가 끝난 고객들이 기존의 할인 폭 그대로 요금할인을 받는 제도인데요. 매달 기본 요금에서 25%를 추가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할인은 약정 기간에 따라 12개월 요금할인과 24개월 요금할인으로 나뉩니다. 두 방식 모두 할인율은 같으며 약정 기간만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핸드폰을 새로 바꿀 계획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요금할인 25% 받는 방법은 각 통신사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하며 신분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또한 대리점 방문 없이 휴대폰에서 114에 전화해 상담원을 연결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직통전화 SKT:080-8960-114, KT : 080-2320-114 , LGU+ : 080-8500-130으로 전화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각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한 방법을 통해 문의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요금할인 25% 약정을 신청한 후 중도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는데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하는 경우는 위약금이 유예됩니다. 만약 약정을 유지하고 낡은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과기정토부 관계자는 '아직 25% 요금할인에 가입하지 않은 이용자 중 휴대폰 구매시 지원금을 받지 않았거나 약정이 만료된 사람도 누구든 가입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 한 통화로 통신비를 25% 절약할 수 있다' 고 말했는데요. 

 

기존에 2년 약정 혹은 36개월 약정 기간이 지났지만 스마트폰 교제를 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분들은 25% 할인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구입할 경우 단말기 지원금으로 할인해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단말기 지원금으로 구입하는 경우와 핸드폰 요금25% 할인을 받는 선택약정할인 제도를 비교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말기지원금과 할인 금액차이는 많이 나지 않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싶다면 25%의 요금할인 혜택을 받는 선택약정할인제도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